즐겨찾기+  날짜 : 2019-02-14 오후 03:38:4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목포투데이 My Page 회원가입 ID/PW찾기
HOME > 회원가입 > 약관동의/실명인증
방문을 감사 드립니다.
목포투데이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목포투데이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 : 061-279-5711 담당자 : 정태영
* 2006년 9월 25일부터 개정된‘주민등록법’에 의해 타인의 주민번호를 도용하여 온라인 회원가입을 하는 등 다른사람의 주민등록번호를 부정 사용하는 자는,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관련법률 : 주민등록법 제 21조 (벌칙) 제 2항 9호 (시행일 2006. 9. 24)
만약, 타인의 주민번호를 도용하여 온라인 회원 가입을 하신 이용자분들은 지금 즉시, 명의도용을 중단하시길 바랍니다.
* 입력하신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는 실명확인을 목적으로 아래 기관에 제공됩니다.
실명인증이 확인되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사이트로 이동하여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서울신용평가정보㈜(http://www.siren24.com/)
* 해당 정보는 회원가입완료 전까지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수집한 주민등록번호는 아래와 같은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 연령 또는 성별에 따른 이용제한이 있는 서비스의 운영
- 중복가입의 확인
- 아이디 분실시의 회원식별
- 불량 이용자의 재가입 방지
* 아이디/비밀번호를 도용당하신 경우
운영자에게 신고하여 주시면 확인 후 즉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회원님께서 가입을 원하실 경우 현재의 등록된 아이디의 정보를 모두 삭제하여 가입하실 수 있도록 처리해드리고, 수사기간에 신고하기를 원하실 경우는 증거보존을 위해 해당 아이디를 이용중지 처리해드립니다.
(운영자에게 신고하실 때는 상세한 내용을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낯뜨거운 목포, 정정당당 승부를
류신우 작가, 불가리아국제사진공모전 2개 금메달
홍종학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초청특강
손혜원 목포파동 ‘2018 목포야행’ 개런티 미지급
손혜원 “목포 도시재생 세미나 입법활동 없다”
천사대교 개통 박우량 신안군수
목포투데이 신년긴급제안 손혜원 파동, 목포마케팅 활용하자
안나경 아나운서와 불륜 의혹도 제기
손혜원 사들인 건물 9채 중 8채 문화재 등록 전 매매
손혜원 목포파동 손혜원 사태 어떻게 확산됐나?
포토뉴스
기고
손혜원 의원 사태 이후 목포의 구도심인 만호동 지역이 관광객들로 붐빈다고 한다. ..
기흭특집
바다위 ‘랜드마크’ 목포해상케이블카 수산관광 경쟁력 강화 목포시가 바다위 ‘랜..
지역사회
목포카톨릭성지에 때아닌 납골당이 들어선다는 문구의 전단지가 나돌면서 인근주민들..
목포투데이 제휴기관 업소 소식
슬로우푸드를 맛볼수 있는 곳! 스튜디오 정에서 봄처럼 향긋한 음식을 만나보자 
‘숙성미학’이라는 상호로 가게를 오픈한 최헌일 대표는 철인 3종 경기의 매니아이자 기획자로 서남권에 널리 알려진 스포츠 맨.. 
 
향긋한 미나리와 쫄깃한 식감이 좋은 바지락회무침이라면 한끼가 든든! 시원한 국물이 끝내주는 전골은 술안주로 최고입니다.. 
목포투데이와 함께하는 기관업체소식입니다. 많은 사랑과 이용 부탁드립니다. [ 힐링다이어트댄스과정 ] ·걷.. 
 
제호 : 목포투데이 / 주소: (58750)전남 목포시 미항로143 글로리아빌딩3층 / 발행인 : 정태영 / 편집인 : 정태영
mail: mokpotoday1@naver.com / Tel: 061-279-5711 / Fax : 061-279-9123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전남 다-0018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정태영
Copyright ⓒ 목포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상호 : (주)뉴스투데이 / 등록번호 : 411-81-30678 / 대표 : 정태영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16,247
오늘 방문자 수 : 4,946
총 방문자 수 : 11,735,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