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경배 신안군수 후보, “지지율 급등, 승기 잡았다” 집중 유세
민주당의 끝없는 신안사랑, 박영선 진선미 등 스타의원 신안방문
목포투데이 기자 / mokpotoday1@naver.com 입력 : 2018년 06월 07일
천경배 신안군수 후보, “지지율 급등, 승기 잡았다” 집중 유세
“집권 여당 힘 있는 후보 당선되어야 신안발전에 유리” 지지호소
천경배 더불어민주당 신안군수 후보는 공식 선거운동 중반을 맞아 지지율이 급등하는 등 반전의 계기를 마련했다고 분석하고 집중유세를 통해 기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와함께 더불어민주당 중앙당에서는 중량감 있는 스타급 국회의원들이 연일 신안군을 찾아 신안 현안 해결 약속과 천경배 후보 지지를 호소했다.
7일 전국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박영선 의원은 압해도를 방문하고, 천경배 후보 사무소에 들러 정책간담회를 진행했다. 이후 주민 인사에 나선 박영선 의원은 “집권여당의 힘 있는 후보가 신안을 살리고 예산확보에 유리하다”며 천경배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더불어민주당의 신안사랑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추미애 당 대표를 비롯해, 문재인 복심 전해철 의원 등이 신안 현안 해결 약속을 위해 압해도를 방문한 바 있다.
지난 4일과 5일에는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평화철도 111 유세단이 대거 민주당의 정책소개와 천경배 후보 지지유세를 위해 신안과 인근 지역을 찾았다. 유세단에는 정청래 전 의원을 단장으로 안민석, 홍익표, 박주민, 이재정 의원 등이 참여하고 있다.
특히, 민주당 원내부대표 진선미 의원은 지난 5일 압해도 천경배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신안군 민생지원정책 간담회’를 열고 신안 현안 사업의 전폭적인 해결을 약속했다.
천경배 후보는 이날 진선미 의원에게 소금가격 안정화, 여객선 운항 통제 완화, 연교도 사업 확대, 관광인프라 구축 등 신안군 주요 현안이 담긴 민생정책을 전달했다.
이날 간담회에 이어 열린 천경배 군수 후보 승리를 위한 궐기대회에서는 정광호, 김문수 도의원 후보 등 더불어민주당 소속 지방선거 후보자들이 대거 참석해 ‘여당군수 지역발전! 문재인 신안특사!’를 외치며 승리를 다짐했다.
더불어민주당의 신안사랑은 앞으로도 계속될 예정이다. 민주당은 신안군 민생현안 파악 및 해결방안 모색, 천경배 후보 승리를 위해 홍영표 원내대표, 황희 의원, 최운열 의원 등이 신안을 방문할 예정이다.
|
목포투데이 기자 / mokpotoday1@naver.com  입력 : 2018년 06월 07일
- Copyrights ⓒ목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링크
|
|
지역정치
지난 대선 때 목포시는 전체 선거인수 183,659명 중 145,187이 투표에 참가하여 이재명 후보에게는 125,790명(86.6%), 국민..
기흭특집
나이가 들면 몸이 예전같지 않다는 것을 많이 느끼게 된다. 몸의 여러 가지 변화를 많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