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18-12-18 오후 12:45:2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정치

김종식 목포시장 당선자 ˝목포시민과 원팀˝


목포투데이 기자 / mokpotoday1@naver.com입력 : 2018년 06월 14일
ⓒ 목포투데이


김종식 목포시장 당선인의 당선사례입니다.
[당선사례] 목포시민과 원팀을 만들어 위대한 목포시대 열겠다.

민주화의 성지 목포에서 더불어 민주당이 승리 할 수 있도록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준 위대한 목포시민에게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이 모든 결정은 목포시민들이 위기의 목포를 구해내고 발전의 길로 들어서길 바라는 염원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또 문재인 대통령이 김대중 대통령의 유지인 평화·통일을 이어받아 한반도 평화정착에 종지부를 찍으려는 노력에 힘을 실어주기 위한 시민들의 마음도 담겨 있다고 봅니다.

이제 저는 시민들로부터 목포발전을 견인하는 무거운 임무를 부여받았습니다.

민주당 추미애 대표를 비롯해 중앙당지도부가 약속한 수산식품종합타운 조성 예산 2000 억원을 활용해 목포발전의 초석을 만들겠습니다.

또 해양관광도시 목포를 만들기 위한 공약을 실현시켜 목포관광 1천만 시대를 반드시 열겠습니다.

사람과 물류가 흐르는 위대한 목포시대를 열어 서남권 경제중심도시로 성장시키겠다는 원대한 목표를 가지고 위대한 목포시민 앞에 다가가겠습니다.

목포시민들의 민주당과 저에게 보내준 압도적인 지지는 문재인정부의 지방분권 완성에 큰 힘이 될 것입니다.

문재인 대통령과 이낙연 국무총리, 김영록 전남지사, 김종식 목포시장이 원팀이 되어 힘을 모아 목포를 발전시키겠습니다.

그리고 김종식이 목포시민과 소통과 화합을 통해 원팀을 만들어 새롭고 위대한 목포시대를 열겠습니다.

한편 김종식 목포시장 당선인은 성균관대와 서울대에서 행정학을 공부하고, 24회 행정고시에 합격해 목포부시장과 완도군수, 광주부시장 등을 역임한 행정과 정책전문가로 평가 받고 있다.

또 세일즈행정의 창시자로 완도 청산도 슬로시티를 만들어 전남에서 최초로 관광객 500만 시대를 열었으며, 완도전복 브랜드화, 세계최초 국제해조류박람회 개최하는 등 지역자원을 활용한 다양한 성공사례를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목포투데이 기자 / mokpotoday1@naver.com입력 : 2018년 06월 14일
- Copyrights ⓒ목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목포해양대 ‘목포’ 빼겠다 “시민분노”
대통령을 꿈꾸는 조폭 미화 목포 이미지 먹칠-목포서 촬영한 ‘롱리브더킹’이 주는 불편한 진실
막판 선거법 위반 수사 어떻게 되어가나?
공무원직급개편, 9단계서 4단계로 축소해야
故 권이담 전 시장 유족들 재산 싸움 논란
목포시 일자리 지원사업 참여자 모집
“목포대양산단 수산식품 클러스터 단지로”
서남권미래발전포럼, “대한민국 서남권 지역발전대상”
박우량 신안군수 ‘1004섬’부활, 신안을 전세계인 몰리는 관광지로
목포투데이신문 2019년 기자직, 경영직 모집
포토뉴스
기고
기흭특집
바다위 ‘랜드마크’ 목포해상케이블카 수산관광 경쟁력 강화 목포시가 바다위 ‘랜..
지역사회
목포카톨릭성지에 때아닌 납골당이 들어선다는 문구의 전단지가 나돌면서 인근주민들..
목포투데이 제휴기관 업소 소식
슬로우푸드를 맛볼수 있는 곳! 스튜디오 정에서 봄처럼 향긋한 음식을 만나보자 
‘숙성미학’이라는 상호로 가게를 오픈한 최헌일 대표는 철인 3종 경기의 매니아이자 기획자로 서남권에 널리 알려진 스포츠 맨.. 
 
목포 비파아파트 앞 김정형 외과 맞은 편에 위치한 BC800 커피숍은 7천원에 커피와 식사를 제공하는 아점저(아침점심저녁) 특화.. 
향긋한 미나리와 쫄깃한 식감이 좋은 바지락회무침이라면 한끼가 든든! 시원한 국물이 끝내주는 전골은 술안주로 최고입니다.. 
 
제호 : 목포투데이 / 주소: (58750)전남 목포시 미항로143 글로리아빌딩3층 / 발행인 : 정태영 / 편집인 : 조종수
mail: mokpotoday1@naver.com / Tel: 061-279-5711 / Fax : 061-279-9123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전남 다-0018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정승현
Copyright ⓒ 목포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상호 : (주)뉴스투데이 / 등록번호 : 411-81-30678 / 대표 : 정태영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9,293
오늘 방문자 수 : 243
총 방문자 수 : 10,997,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