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18-10-16 오후 05:50:5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정치

김영록, ‘북·미회담 성공’ 기원·‘투표 참여’ 독려 호소문

“전남발전, 문재인 정부 성공, 남·북 평화번영시대 이루자”
목포투데이 기자 / mokpotoday1@naver.com입력 : 2018년 06월 12일
김영록, ‘북·미회담 성공’ 기원·‘투표 참여’ 독려 호소문

“전남발전, 문재인 정부 성공, 남·북 평화번영시대 이루자”


김영록 더불어민주당 전남도지사 후보는 성공적인 북·미 정상회담을 기원하고, 6.13 지방선거 투표를 독려하는 내용의 호소문을 12일 발표했다.

김 후보는 “12일과 13일은 대한민국과 한국사회의 명운을 가를 역사적인 날”이라며 “성공적인 ‘합의’와 적극적인 ‘투표’야말로 새로운 세상을 여는 열쇠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한반도 비핵화와 평화체제 구축 등이 논의될 오늘 북·미 정상회담이 성공적으로 끝나길 전남도민과 함께 기원한다”며 “이를 통해 남·북 평화번영시대를 앞당기고, 나아가 세계 평화의 문이 활짝 열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종전선언과 비핵화 등 한반도의 항구적인 평화체제를 구축할 수 있는 큰 틀의 합의와 이를 뒷받침하는 가시적인 성과가 나오기를 바라는 간절한 마음도 함께 밝혔다.

김 후보는 이와 함께 ‘6.13 지방선거에서 한 분도 빠짐없이 투표에 참여해 주실 것’을 도민들에게 호소했다.

그는 “이번 지방선거는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남·북 평화번영시대를 뒷받침할 수 있느냐, 또 낙후와 소외가 깊어진 전남이 새로운 발전의 호기를 살릴 수 있느냐의 여부를 가늠하는 중요한 선거”라고 지적하고 “여러분 한 명 한 명의 투표가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여당인 더불어민주당 후보들이 한꺼번에 당선돼야 문재인 정부와 함께 전남도정과 시·군정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며 민주당 후보들에 대한 압도적인 지지를 거듭 호소했다.
목포투데이 기자 / mokpotoday1@naver.com입력 : 2018년 06월 12일
- Copyrights ⓒ목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만화를 영화로, 목포정치인은 조폭출신?
태풍 `솔릭`에 어선들 피항, 피해 예방 최선해야
목포경찰서 우수관 터져 물벼락, 부실공사 망신
목포항구축제 7일(일) 오전(11시:30분경) 중계
연규헌 일본도시재생연구가 “역사가치 높은 목포, 도시재생 성공 가능성 커”
“목포시립극단 연출 맡은 연극인 정권숙의 각오”
정시채 에덴원 이사장 (전 농림부 장관) 인터뷰 영상
지역아동센터 ˝차별받고 있는 처우 개선해달라˝
박우량군수, 신안군 풍력, 태양광 활용 대격변 예고
인터뷰 박창수 목포해산물상인회장
포토뉴스
기고
지역의 미래와 발전을 위한 정치가 진정한 정치이다. 민선 7기가 출범한지 벌써 4개..
기흭특집
바다위 ‘랜드마크’ 목포해상케이블카 수산관광 경쟁력 강화 목포시가 바다위 ‘랜..
지역사회
2018년 7월1일 밤 10시경 전북 익산시 익산병원 응급실에서 응급의학과장이 환자에게 ..
목포투데이 제휴기관 업소 소식
슬로우푸드를 맛볼수 있는 곳! 스튜디오 정에서 봄처럼 향긋한 음식을 만나보자 
‘숙성미학’이라는 상호로 가게를 오픈한 최헌일 대표는 철인 3종 경기의 매니아이자 기획자로 서남권에 널리 알려진 스포츠 맨.. 
 
목포 비파아파트 앞 김정형 외과 맞은 편에 위치한 BC800 커피숍은 7천원에 커피와 식사를 제공하는 아점저(아침점심저녁) 특화.. 
향긋한 미나리와 쫄깃한 식감이 좋은 바지락회무침이라면 한끼가 든든! 시원한 국물이 끝내주는 전골은 술안주로 최고입니다.. 
 
제호 : 목포투데이 / 주소: (58750)전남 목포시 미항로143 글로리아빌딩3층 / 발행인 : 정태영 / 편집인 : 조종수
mail: mokpotoday1@naver.com / Tel: 061-279-5711 / Fax : 061-279-9123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전남 다-0018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정승현
Copyright ⓒ 목포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상호 : (주)뉴스투데이 / 등록번호 : 411-81-30678 / 대표 : 정태영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9,435
오늘 방문자 수 : 12,601
총 방문자 수 : 10,407,409